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

[부산역 대건명가] 부산역 근처 국밥의 명가... 기가 막히다.

by 불꽃 자두맛사탕 2023. 12. 2.
728x90
반응형

멋진 풍경과 즐거운 휴식을 즐기기 위해 우리들은 많은 여행을 다닌다. 그 중에서도 그 지역의 음식을 먹어보는 것 또한 여행의 큰 즐거움이 아닐까 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맛집을 찾아다니며 긴 기다림 끝에 맛있는 음식 먹는 것도 거리낌없이 한다. 

부산여행을 하다보면 돼지국밥이 빠질 수 없다. 부산에는 어마어마하게 많은 국밥 집이 있는데 그 중에 부산역 근처에 있는 대건명가를 소개하고자 한다. 

 

부산역 근처에서 근무하면서 점심이나 저녁에 식사를 하면서 여러 곳의 국밥을 먹어봤는데 그 중에서 단연 으뜸이 아닐까 싶다. 
부산역에서는 걸어서 약 5분거리에 있기에 부산에 도착해서 아니며 떠나기 전, 부산의 첫 시작과 끝을 하기에도 좋을 돼지국밥이다.  

01

외관은 국밥이라는 음식 분위기와 가계이름과 잘 어울리는 토속적인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지만 실내는 깔끔한 느낌이 연출되어 있다.  특히 여기는 해외 관광객들도 많이 오는데 관광코스 중 하나로 짜여 있는 듯하다.
 

012

국밥, 보쌈,순대, 메밀국수 종류의 메뉴가 있다. 특히 국밥류는 대체적으로 깔끔한 맛이고 특히 김치나 깍두기는 정말로 국밥과 환상의 조합이 아닐 수 없다.  퇴근하고 간단히 회식할 수 있는 보쌈이나 순대 메뉴도 있어 근처에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곳이다.

 여기는 추가반찬은 셀프바에 있으니 직접 마음껏(?) 먹어도 좋은 곳이라 편안하게 이용해보자.

01

앞으로 부산역에 왔다면 줄을 길게 서지 않고도 맛있는 국밥을 먹을 수 있는 이곳을 가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반응형